KOTRA와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2023. 10. 30(월) ~ 11. 1(수) 3일간 UAE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2023 UAE 두바이 뷰티월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련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전시회 개요
ㅇ 전시회명 : (한글) 2023 UAE 두바이 뷰티월드 전시회
(영문) Beautyworld Middle East 2023
ㅇ 개최기간 : 2023. 10. 30(월) ~ 11. 1(수), 3일간
ㅇ 개최장소 : UAE, 두바이, Dubai World Trade Centre
ㅇ 전시품목 : 색조화장품, 기초화장품, 향수, 전문 케어 제품, 네일 뷰티살롱 제품 등 뷰티 항목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한국관 규모 : 240㎡ (12㎡/부스 21개, 공동 홍보관 1 부스 포함)
ㅇ 모집규모 : 약 20개사 내외
ㅇ 한국관 위치 : Hall 1~2(출입구쪽)
3. 참가형식
ㅇ 오프라인 부스참가
4.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23. 4. 19(수) ~ 5. 4(목) 18:00 까지
나. 신청방법 : 아래의 두 가지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완료
① www.gep.or.kr (글로벌전시포털) 내 온라인 신청
▶ GEP 접속 → 참가신청 → KOTRA 단체참가 → 2023 UAE 두바이 뷰티월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 공고문 하단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온라인 신청서 작성 및 파일 업로드
※ 첨부 buyKOREA 상품 등록 가이드 참고하여 상품 등록 요망
필수 제출 서류 목록 *최대 50M까지 가능 |
① 한국관 참가 신청서(붙임1)
② 한국관 참가각서, 전시품목 상세서(붙임2)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파일, JPEG 파일
④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 사업자등록증 첨부란에 제출서류 함께 첨부 |
* 업로드 파일(최대 50M까지 가능)
사업자등록증(필수),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특허/실용신안/의장 등) 수상실적, 해외규격인증, 정부인증 우수디자인(Good Mark 등), 우수기술인증(NT/KT/EM/싱글PPM/GQ 등), 국내외 품질인증(서비스 포함), 전시품 설명서(브로셔/카탈로그 등)
* 제출 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변동보험가입기업(2), 신규수출기업화사업(5), 고용창출 우수기업(2), FTA 컨설팅 이수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 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3), 개성공단 입주기업(협력사제외)(10)*, 전시마케팅 교육(KOTRA/전시진흥회)이수기업(2), 4차 산업혁명선도 소비재 융합제품 경진대회 수상 중소기업(3), 스마트공장 구축기업(3), 선도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1), 기타 정책적 필요에 따른 지원대상 기업 |
② 참가비 납부
▶ 참가 신청금: 1부스 기준 600만원(잠정) / 1부스 12sqm 기준
* 총 참가비 : 1부스 기준 약 600만원 / 1부스 12sqm 기준
* 총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 금액이며, 주최측의 임차 항목 변경,
국고지원율 및 환율변동 등에 따라 변결 될 수 있음
* 신청금까지 납부 완료되어야 최종 신청완료.(신청금 미입금시 선정평가 대상 제외)
▶ 납부처: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 입금계좌: 국민은행 659401-01-579289 / 예금주: 사단법인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 신청금 납부 기한 : 신청서 제출 후 일주일 안으로 입금 완료.
다. 참가기업 선정기준 : 수출실적, 기업경쟁력, 일자리 창출, 전시적합성 등 평가
※ (유의사항) ‘해외전시회 지원 지침 제 1장 제9조 5항 및 제 2장 제21조 2항’
- 단체참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에 대한 지원한도는 연 5회 이내로 제한됨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동일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는 횟수를 연속 4회 이내로 제한됨
5.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70%이내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업체가 직접 컨택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방역으로 취소 및 간소화 가능성 有)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6.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기본 장치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⑤ 기타 현지 출입국을 위한 비자발급, 격리비용(필요시), 현지 이동비용 등
7. 모집 완료 후 향후 일정
① 모집 완료 후 2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 출장단 패키지 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 유의사항 : 국가 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제 26조 2항에 따라, 참가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외 정부, 지자체 등으로부터 참가비를 중복으로 지원받을 수 없음.국고 및 지방비 등 중복 수혜사실이 확인될 경우, KOTRA가 지원하는 국고지원금 전액환불 요청 예정
◈ 문의처
o 전시회 관련 문의: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윤규희 차장
Email: kh.yoon@ibita.or.kr Tel: 02-6268-2606
KOTRA 두바이 무역관 박수진 대리
Email: sj.park@kotra.or.kr Tel: +971-4-450-4360(316)
ㅇ GEP 온라인 신청 관련 문의: KOTRA 해외전시팀 사애진 사원
Email : aejin518@kotra.or.kr Tel: 02-3460-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