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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집공고] 2021년 미국 뉴욕 국제치과 전시회(GNYDM) 원격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작성일: 2021/08/20

    2021 미국 뉴욕 국제치과 전시회(GNYDM) 참가업체 모집



        KOTRA와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는 2021년 11월 28일 – 12월 1일 (4일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2021 미국 뉴욕 국제치과 전시회(GNYDM 2021) 한국관 참가 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21 미국 뉴욕 국제치과전시회 (GNYDM 2021) 

      ㅇ 기    간 : 2021. 11. 28(일) - 01(수) / 4일간

      ㅇ 개최규모 : 약 14,000s/m(2019년 기준)

      ㅇ 장 소 : Jacob K. Javits Convention Center

      ㅇ 주 최 : Second District Dental Society, New York County Dental Society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참가규모 및 모집 업체수 : 324 s/m, 36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03년 이래 10번째 참가예정

      ㅇ 전시품목 : 치과기자재 및 기계류, 관련 소모품 및 기구, 약품 등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21. 08. 23(월) - 09.06(월) 18:00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자료제출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포털 ( www.gep.or.kr)

       ㅇ GEP 접속 → 참가신청 → kotra 단체참가→ [GNYDM 2021 모집공고] 클릭 → 

           공고문 확인 후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 -> 기업회원 전환은 KOTRA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 신청)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참가각서, 신청서 작성, 선정평가 서류 제출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홈페이지 www.kodda.co.kr -> 전시회정보->

             선정방법에서 선정평가 표 확인 ]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및 메일 제출(minn219@naver.com)

       

      ② 참가신청금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또는 카드결제(최종적인 참가 신청은 참가 

         신청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9s/m)기준 200만원

     ㅇ 최종참가비 : 약 370만원 / 1부스, 9s/m

       ※ 최종 참가비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참가비는 2회에 걸쳐 납부 (1차는 참가 신청금, 2차는 잔금)

       ※ 선정 탈락 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 이후, 신청금 환불 불가능 

       ※ 참가신청금에는 국고지원이 반영되어 있으며, 70% 환급개념이 아님을 참고

      ㅇ 입금 계좌 : 기업은행 037-046640-04-350

                     (예금주명: (사)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4. KOTRA 지원사항

     □ 국고 지원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7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 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 당 1CBM 한도

        - 부스 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 전시품 편도 (국내집하지 -> 해외전시장까지) 운송지원 - 해상운송 기준


     □ 행정 지원

      ㅇ 한국관 부스 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ㅇ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 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ㅇ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사전 통역원 섭외 (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 현장 지원

      ㅇ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 불가)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됨)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기업 홍보 등(현지 무역관에서 진행)


    6.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7. 문의처


     □ 한국치과의료기기산업협회  이혜민 대리 [e-mail : minn219@naver.com]

        Tel : 02-754-5921 ,           Fax : 02-774-5706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전원규 위원 [e-mail : wkchun@kotra.or.kr ]

        Tel : 02-3460-7275 ,          Fax : 02-3460-7916


     □ KOTRA 뉴욕 무역관 나종영 과장 [e-mail : jyna777@kotra.or.kr ]

        Tel : 1-212-826-0900(234),  Fax : 1-212-888-493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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