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터키 이스탄불 포장전시회
(Eurasia Packaging 2021) 참가업체 모집 |
KOTRA와 한국포장협회는 2021년 10월 20일 – 10월 23일 (4일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진행되는
2021 터키 이스탄불 포장 전시회(Eurasia Packaging 2021)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21 터키 이스탄불 포장 전시회 (Eurasia Packaging 2021)
ㅇ 기 간 : 2021. 10. 20(수) - 10. 23(토) / 4일간
ㅇ 개최규모 : 약 120,000 sqm(2021년 기준)
ㅇ 장 소 : Tuyap Fair, Convention and Congress Center Istanbul
ㅇ 주 최 자 : Reed Tuyap
□ 한국관 참가개요
ㅇ 참가규모 및 모집 업체수 : 99sqm, 10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16년 이래 4번째 참가예정
ㅇ 전시품목 : 포장기계, 포장재료, 포장용기, 부품 및 로봇, 자동화 기계 등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21. 06. 7(월) - 07. 9(금) 18:00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자료제출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포털 ( www.gep.or.kr)
ㅇ GEP 접속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모집공고 →
[Eurasia Packaging 2021 모집공고] 클릭 → 공고문 확인 후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참가신청]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ㅇ GEP 접속 → 해외전시 → 해외전시정보 → 해외전시회 → KOTRA지원 탭 → [Eurasia Packaging 2021] 클릭→ 정보 확인 후 [참가신청] 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 -> 기업회원 전환은 KOTRA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 신청)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참가각서, 신청서 작성
ㅇ 바이코리아 상품 등록 필요( www.buykorea.org 문의: 02-3460-7157)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및 메일 제출(kopac@chollian.net])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카탈로그등), 제출 선정가점 서류
● 한국포장협회 한국관 공동 운영 전시로, 제출 서류는 반드시 이메일로도 함께 제출해야함.
* 선정가점 서류 목록

② 참가신청금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또는 카드결제(최종적인 참가 신청은 참가
신청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9sqm) 기준 235만원
ㅇ 최종참가비 : 약 235만원 / 1부스, 9sqm
※ 최종 참가비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참가비는 2회에 걸쳐 납부 (1차는 참가 신청금, 2차는 잔금)
※ 선정 탈락 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 이후, 신청금 환불 불가능
※ 참가신청금에는 국고지원이 반영되어 있으며, 환급개념이 아님을 참고
ㅇ 입금 계좌 : 국민은행 464401-04-123-638 (예금주명: (사)한국포장협회)
4. KOTRA 지원사항
□ 국고 지원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7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 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 당 1CBM 한도
- 부스 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 전시품 편도 (국내집하지 -> 해외전시장까지) 운송지원 - 해상운송 기준
□ 행정 지원
ㅇ 한국관 부스 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ㅇ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 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ㅇ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사전 통역원 섭외 (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 현장 지원
ㅇ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 불가)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됨)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기업 홍보 등(현지 무역관에서 진행)
6.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7. 문의처
□ 한국포장협회 오선진 전무이사 [e-mail : kopa1991@daum.net]
Tel : 02-2026-8655 , Fax : 02-2026-8660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전원규 위원 [e-mail : wkchun@kotra.or.kr ]
Tel : 02-3460-7275 , Fax : 02-3460-7916
□ KOTRA 이스탄불 무역관 최인영 차장 [e-mail : cinyoung@kotra.or.kr ]
Tel : 90-212-325-3646, Fax : 90-212-325-3642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