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관리

    [추가모집공고] 태국 방콕 온라인 식품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공고
    작성일: 2021/10/29

    KOTRA와 ㈜글로벌에프엠에서는 2021년 11월 22일(월) ~ 2021년 11월 30일 (화) 9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2021 태국 방콕 식품 온라인 전시회’에

    한국관 참가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련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2021 태국 방콕 식품 온라인 전시회
                    (THAIFEX - Anuga Asia 2021)
      ◦ 개최기간 : 2021년 11월 22일 (월) ~ 2021년 11월 30일 (화), 9일간
      ◦ 개최장소 : 온라인 전시회 플랫폼
      ◦ 전시품목
         - 식품 전반 (일반식품, 간편 조리식품, 유기농, 할랄, 과일&채소, 수산물, 육류 외)
         - 식품 서비스 및 가공 기계 (조리도구, 주방용품, 호레카 서비스, 포장 기계 전반)
         - 커피 & 티, 음료 & 주류, 스낵 & 제과, 제빵 외  
         - 프랜차이즈 산업


    2. 한국관 참가개요
      ◦ 한국관 규모 : 총 20개사
      ◦ 모집규모 : 20개사
      ◦ 한국관 위치 : 온라인 부스


    3. 참가형식
      ◦ 비대면 온라인 웨비나 참가
      ◦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 : 업체당 3건 바이어 매칭
                                           태국 등 신남방 지역 중심 바이어 대상


    4.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10. 5 (화) ~ 11. 5.(금)


       나. 신청방법 : 아래의 세가지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완료

            ① www.gep.or.kr (글로벌전시포털) 내 온라인 신청
                ▶ GEP 접속 → 참가신청 → KOTRA 단체참가 → 2021 태국 방콕 식품 온라인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

                    공고문 하단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및 파일 업로드
                   *사업자등록증, 참가신청서, 참가서약서, 전시품목상세서, 국 ˙ 영문 카탈로그 및 제품 소개서 필수
                   *글로벌역량진단평가 연 1회 작성필수
                   *수출 1회 이상이면 수출기업 체크, 없으면 내수기업 체크


           ② 첨부파일 (참가신청서) 아래 메일주소로 제출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참가신청서, 참가서약서, 전시품목상세서, 전시품 설명서 (국˙영문 브로셔 / 국˙영문 카탈로그 등)
              - 제출처 : ckpark@globalfairs.co.kr/(주)글로벌에프엠 박찬강 팀장
             ※ 참가신청서 제출 후 유선전화 확인 (02-6953-5782)


           ③ (주)글로벌에프엠으로 참가신청금 입금 (신청기간 내 납부하지 않으면 불참으로 간주, 미선정 처리)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 기준 130만원
          - 상기 금액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으로, 국고지원이 반영되었으며 환급개념이 아님을 참고
          - 최종 참가비는 실비 정산 후 확정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504-242303 / 예금주 : 주식회사글로벌에프엠
          ※ 신청금 납부 기한 : 2021. 11. 5. (금)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수출실적, 기업경쟁력, 일자리 창출, 전시적합성 등 평가
        ※ (유의사항) 국가보조금 관리에 관한 법률 제26조 2항에 따라, 참가기업은 산업자원통상부 외 정부,  지자체 등으로부터 참가비를 중복으로

             지원받을 수 없음. 국고 및 지방비 등 중복 수혜사실이 확인될 경우, KOTRA가 지원하는 국고지원금 전액 환불 요청 예정


    5.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온라인 전시회 참가경비의 70%이내 국고지원 예정
              * 웨비나 참가등록, 온라인 바이어 매칭, 홍보 동영상 제작, 소셜 미디어 & E-뉴스레터 홍보, THAIFEX – Anuga Asia website 리스팅
          

           ② 운송비 편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참가기업 전시품 상용 견본품(샘플) 발송비
                  샘플 편도(국내기업 사무실 → 바이어 사무실)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온라인 전시회 신청,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홍보(태국 방콕 전시회 주최사 바이어 홍보 등)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바이어 상담 통역 or 대리상담, 홍보 등
          ③ e-디렉토리 제작

      라. 운영지원
          ① 온라인 바이어 상담 지원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지원


    6.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운송비 지원기준 샘플 외 추가 운송비, 참가업체 전담 통역

     

    7. 모집 완료 후 향후 일정

        ① 모집 완료 후 2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 출장단 패키지 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 문의처
         □ ㈜글로벌에프엠  박찬강 팀장   

            Tel : 02-6953-5782        Fax : 02-2042-3399, E-mail : ckpark@globalfairs.co.kr   끝.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