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관리

    [모집공고] 2021 중국 상해 자체개발상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작성일: 2021/07/09

    2021 중국 상해 자체개발상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글로벌에프엠에서는 20211130() ~ 122(), 3일간 상해에서 개최되는 ‘2021 중국 상해 자체개발상표 전시회에 한국관 참가기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문 자체상표 전시회인 본 전시회에 많은 참가신청을 바랍니다.

     

     

    - 다 음 -

     

    1. 전시회 개요

    . 명 칭 : 2021 중국 상해 자체개발상표 전시회

    (PLF Asia-Shanghai Private Label Fair)

    . 기 간 : 2021. 11. 30() ~ 122(), 3일간

    . 규 모 : 61,700sqm
    . 개최연혁 : 2010년 최초 개최, 202112회 개최예정

    . 개최주기 : 매년

    . 장 소 :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중국 상해

    . 주 최 : Private Label Specialty Committee of Shanghai Licensing Association

    Private Label Manufacturers Association (PLMA®)

    . 주요전시품목: 퍼스널케어 제품(비타민, 클렌징, 의약품, 여성용품, 유아용품 등), 생활용품(가정용 세정 및 향수 제품, 청소, 욕실제품,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 주방용품, 애완동물 용품 등), 식음료(간식, 음료수, 파스타, 건강제품 등), 신선 식품(수산물, 고기, 과일 및 야채, 냉동제품, 소스, 양념, 조미료 등)

     

    2.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10개사

    . 참가규모 : 117sqm/10개사 (홍보부스 1부스, 현장마케팅용 2부스 포함 총 13개 부스)

    . 1부스 규모 : 9sqm

    . 참가연혁 : 2019년 최초 참가, 20212회차 참가 예정

    . 위치 : 미정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21. 7. 12 () ~ 8. 13 ( ===> 모집기간 연장 : 8월 27일(금) ===> 2차 모집기간 연장 : '21. 9.10(금)

    .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 http://www.gep.or.kr (글로벌 해외전시포털)

    GEP 접속 해외전시회정보 또는 참가신청(KOTRA 단체참가 단체참가 모집 전시회 2021 중국 상해 자체개발상표 전시회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신청서 작성

    한국관 참가신청서 이메일 제출

    ㅇ 제출서류 : 첨부의 참가신청서 1

    ㅇ 제출처 : jamie.k@globalfairs.co.kr/()글로벌에프엠 김재렴 팀장

    한국관 참가신청금 입금

    ㅇ 신청기간 내 미납부 시 불참으로 간주, 미선정 처리

    ㅇ 신청금 관련 상세내용은 아래의 5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참고

    . KOTRA 비회원 및 BuyKOREA 상품 등록

    GEP(글로벌전시포털)에서 해외전시회 한국관 참가 신청을 하시기 위해서는

    - KOTRA 기업회원 가입 및 BuyKOREA 상품 등록이 필수

    - KOTRA 기업회원 가입 및 바이코리아 상품 등록 가이드(pdf) 참조

    * BuyKOREA 상품등록 가이드(pdf) : www.gep.or.kr 고객지원 자료실

     

    4. 제출서류

    .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 전시품목 상세서 1

    .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영문 및 국문자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PDF, JPEG 파일)

    .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인터넷 약식 / 각서 숙지요망)

    . 선정 시 가점서류 : 신규수출기업화사업 또는 내수기업(참가직전년도 수출실적 전무), 전문무역상사, 5대소비재, 9대 서비스재, 수출성과 입증, 사회적 경제기업, 유턴기업 조선밀집지역 지원대책에 해당하는 기업, 스마트 공장 구,, 4차 혁명선도 소비재 융복합제품 경진대회 수상, 환율변동보헙가입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해외수출인큐베이터(BI) 입주기업, 전시마케팅 교육(KOTRA,전시진흥회) 이슈기업, 뿌리전문기업, 원산지확인서 제3자 기업, 관세청 YES-FTA 컨설팅 이수기업, 지방수출지원센터 추천, 선도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이란제재 피해기업

    .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 제출서류 등록

    GEP 온라인 참가 신청시 제출한 모든 서류 등록 바람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전시품목 상세서, 제품 카탈로그, 기타 가점서류 등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 1부스당 (9sqm) 참가 신청금 : 150만원

    참가비는 변경될 수 있으며, 총 비용 확정 후 잔금 추가납부

    가신청금은 국고지원금을 제외한 참가기업 부담금임

    나. 납부처 : 국민은행 337101-04-213530 / 예금주 : ㈜글로벌에프엠

    다. 납부기한 : 2021. 8. 13.  ===> 납부기한 연장 : 2021. 8. 27

    라. 참가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 참가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 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 해외전시회 미선정 기업 및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ㅇ 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 해외전시회 선정기업이 전시회 참가취소 및 불참할 경우 납부한 참가비(신청금)은 환불 불가함

    마.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 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참가 취소 및 불참할 경우 납부한  참가비 (신청금)는 환불 불가함 

                  - 해외전시회지원지침 → 별표 9.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참가신청서 부속서류)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 선정 결과통보 : 모집마감 후 “KOTRA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선정기업에게 개별로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2~3개월 전 출고 준비요망

    .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기업에 한해 운송

     

    8. KOTRA 지원사항

    . 참가비 국고지원

    아래 +항목 총 합계의 최대 70% 이내 지원예정

    부스임차료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참가비 지원 제한

    - 관련법령 : "보조금관리에관한법률 제26조의 2(보조금 통합관리망의 구축 등)"

    - 업무 협조요청 사항

    * 국고보조금 중복 수혜여부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보조금 환수조치 및 추후

    전시회 사업 참가 제한

    * 단체참가 해외전시회 한국관 참가비 등 지방비 수혜 시 공문발송(기업 및

    공동 수행기관)

    지자체명,지방비,바우처 사업비 등(부스임차료,디자인설치비,운송료 등)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한국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 항공 운송료의 경우, 해상운송비에 준하여 지원

     

    기타 마케팅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사전간담회

    임차료, 버스출.영송비

     

    . 행정지원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된 전시디자인설치 기업, 운송사를 이용해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 현장지원

    현지 간담회 개최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업무협의회 개최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참가일정안내 : 전시회 업무 및 추진일정, 전시디자인설치, 운송, 여행사 등

    지원업무 안내, 참가기업 부스 추첨

    . 최종 참가비 납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참가비 잔액 납부)

    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참가비 납부금액임

     

    11. 해외전시 참가 시 안전사고 주의사항

    한국관 부스설치 시 전기, 공구 등 사용주의

    전시장 운영 준칙 준수(음주, 흡연, 식품반입 금지 등)

    해당국가 통관 제재 물품 반입금지

    현지 체류 시 해당국가 생활 문화 준수

    야간활동 자재 등 체류 중 신변보호 철저

    개인 소지품 분실 주의 (여권, 신용카드, 핸드폰 등)

    해당국가에서 사고발생 시 해결을 위해 행정기관 연락처 소지

     

    12. 코로나 바이러스 19 안전예방 주의사항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등) 및 최근 14일 이내 해외여행을 한 경우 해외여행 자제

    사람을 응대 및 실내 다중이용시설 이용 시 마스크 착용 필수

    침방울이 튀는 행위(고성 등)나 신체접촉 (악수, 포옹 등) 자제

    수시로 손세정제 사용하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물건은 매일 1회 이상 소독필요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현장 내 발열체크 실시

    전시장에서의 생활 방역 안전 수칙 준수하기

    - 손 씻기,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최소 1~2m 안전거리 확보

    출장 기간 동안 전시장 이외의 외부 활동 자제하기

    밀접 접촉이 예상되는 전시품에 대한 위생관리

     

     

    문의처

     

    □ ㈜글로벌에프엠 김재렴 팀장
              ㅇ Tel : 02-2297-7233 Fax : 02-2042-3399

    E-mail : jamie.k@globalfairs.co.kr


    KOTRA 본사 전 원규 위원

    Tel : 02-3460-7275 Fax : 02-3460-7916

    E-mail : wkchun@kotra.or.kr

     

    KOTRA 상해무역관 이슬이 과장

    Tel : +86-21-5108-8771 Fax : +86-21-6219

    E-mail : luzhu@kotra.or.kr

     

    --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