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관리

    [모집공고] 202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금융 핀테크 전시회(2021 Money 20/20) 참여기업 추가모집공고
    작성일: 2021/05/14

    202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금융 핀테크 전시회
    (2021 Money 20/20) 한국관 참가기업 추가모집 안내



    KOTRA는 2021.09.21.(화)∼09.23.(목), (3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202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금융 핀테크 전시회

    (2021 Money 20/20)’의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추가모집하오니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전시회 개요
    가. 전시회명 : (한글) 202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금융 핀테크 전시회
                         (영문) 2021 Money 20/20
    나. 개최기간 : 2021.09.21.(화) ∼ 09.23.(목), (3일간)
    다. 개최주기 : 매년
    라. 개최장소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Amsterdam RAI


    2. 한국관 개요
    가. 모집업체 수 : 5 개사 내외
    나. 한국관 규모 : 72㎡ / 6개 부스 (홍보부스 1개 포함)
    다. 부스 신청단위 : 1부스 (= 12㎡)


    3.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 2021.06.22.(화) ∼ 2021.07.02.(금) 18:00시 까지
    나. 신청방법 : 아래의 두 가지 사항을 모두 완료해야함.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 플랫폼(www.gep.or.kr)
          GEP 접속(KOTRA 기업회원 ID/PW와 동일) → 참가신청 → KOTRA 단체참가
          → 2021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금융 핀테크 전시회 검색 → 공고문 하단 [신청하기]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1개사 당 1개 부스 신청기준) →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신청금 송금 후 송금증을 해외전시팀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수신확인 필수)
      ② 참가비 납부 : 아래 ‘4. 참가비 납부’ 항목 참고
    다.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글로벌 전시 플랫폼 내 신청서 작성
      ㅇ 바이코리아(www.buykorea.org) 상품등록 필요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설명서 등 기타 제출서류는 공고문 하단부의
          [참가기업 선정기준표] 참고
    라.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마. 결과통보 : 참가모집 마감 후 30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4. 참가비 납부
    가. 참가비(잠정) : 834만원 (1개 부스 당, 12㎡ = 4m * 3m 기준)
      ㅇ 납 부 처 : (우리은행) 189-05-003690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ㅇ 납부방법 : GEP 신청 → 결제단계에서 무통장 입금 선택 → 계좌이체로 별도 납부
    나. 납부기한 : 신청 마감일 까지
    다. 참고사항
      ㅇ 참가비 송금 완료 후 송금증을 이메일로 발송한 시점이 공식적인 신청완료 시점임
      ㅇ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하는 것 (이미 국고지원금이 반영된 금액)
      ㅇ 참가비를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 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 전시회 종료 후 참가비 초과 금액 발생 시 환불조치
      ㅇ 참가비 송금 순서대로 전시회 참가업체 사전간담회 시 부스 우선 추첨 권한 부여
    라. 참가비 환불
      ㅇ 미선정 기업 : 빠른 시일 내 환불 예정
      ㅇ 선정 후 참가 취소하는 기업 : 환불 불가
          * 해외전시회 지원지침(2018.8.1.) 별표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 참조)


    5.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항목 최대 7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12sqm)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 100% (집하지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 참고사항
            - 1 CBM 지원 = 가로 1m * 세로 1m * 높이 1m 부피 이내의 물품 운송료 지원
            - 최대 1 CBM 지원이므로 운송품이 해당 부피보다 적은 경우, 실제 운송 CBM을 기준으로 정산하며(관련 증빙 제출 필요),

              해당 부피를 초과하는 경우, 기업 자부담임
            - 예외적인 경우(제품 하나의 부피가 큰 경우)로 4 CBM까지 지원도 가능하나, 사전에 KOTRA와 협의가 필요하며, 단일품목에 한함
            - 항공 운송료의 경우, 선박운송비에 준하여 지원
            - 편도 운송료 지원으로, 전시장 → 서울 반송 운송료는 기업 자부담임
      ③ 기타 마케팅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사전 현지홍보비, 사전간담회 임차료, 홍보부스 운영비의 100%, 상담한 바이어에게

          사후 샘플 발송비(참가업체당 50만원 한도)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유료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③ 바이코리아 등록 지원 및 홍보
      ④ 무역관 전시전담 인력, 본사 수출전문위원 활용 후속상담 지원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잠정)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6. 선정기업 대상 업무협의회 개최
    가. 개최시기 : (잠정) ’21년 6 ~ 7월 경(선정기업 대상, 추후공지 예정)
    나. 업무협의회 개최
      ㅇ 한국관 운영 참가일정 안내 : 전시회 추진사항, 전시디자인설치, 운송 등 안내
      ㅇ 참가업체 부스위치 추첨


    7. 문의처
    ◼ KOTRA 해외전시팀   권태헌 대리
        (Tel) 02-3460-7256
        (e-mail) kth@kotra.or.kr


    ◼ KOTRA 암스테르담 무역관   신철식 차장
        (Tel) +31-20-754-6904
        (e-mail) csshin@kotra.or.kr


    ◼ KOTRA 암스테르담 무역관   Josefine Lee 과장
        (Tel) +31-20-673-6918
        (e-mail) josefine@kotra.or.kr

     


    화면 위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