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관리

    [모집공고] 2021 UAE 두바이 피부 미용 박람회 한국관 참기기업 모집 안내
    작성일: 2021/02/26

    KOTRA와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2021. 7. 6(화) ~ 8(목) (3일간) 두바이에서 개최되는‘2021 UAE 두바이 피부 미용 박람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가. 전시회명 : (한글) 2021 UAE 두바이 피부 미용 박람회

                   (영문) Dubai Derma 2021

     나. 개최기간 : 2021. 7. 6(화) ~ 8(목) (3일간)

     다. 개최연혁 : 2001년부터 개최 2021년 20회째

     라. 개최주기 : 매년

     마. 주최사명 : INDEX Conference & Exhibitions Organisation Est.

     바. 개최장소 :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사. 개최규모 :  20,000㎡ (2019)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25개사 

     나. 참가연혁 : 2021년 9회째 참가

     다. 한국관 위치 : F10. F30, E18

     라. 한국관 규모 : 312㎡, 25개사, 26개부스 (홍보부스 1 포함)

     마. 전시품목 : 의료, 미용 레이저 기구 장비/박피/보톡스/상처관리, 피부과 및 성형외과 스킨케어/코스메틱 및 관련 기기, 비만&두피&헤어 관리, 필러/보톡스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2. 23 ~ 4.23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21 UAE 두바이 피부미용 박람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신규수출기업화사업 또는 내수기업, 전문무역상사, 5대 소비재, 9대소비재, 수출성과 입증, 사회적 경제기업, 유턴기업, 조선밀집지역 지원대책에 해당하는 기업, 스마트 공장구축,  4차산업혁명선도 소비재 융복합제품 경진대회수상, 환율변동보헌가입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해외수출인큐베이터(BI)입주기업, 전시마케팅교육(KOTRA,전시진흥회)이수기업, 뿌리전문기업, 원산지확인서제3자기업, 관세청YES-FTA 컨설팅 이수기업, 지방수출지원센터 추천, 선도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이란제재 피해기업

     사.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아.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잠정) : 500만원 (1부스 당)

       ㅇ 납부처 : 국민은행 652301-01-694811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21. 4. 23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미 선정기업 신청금 및 최종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기업을 한 해 운송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70% 이내 2개 부스까지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해상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전시디자인설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업무협의회 개최


     가.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ㅇ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참가업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나.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ㅇ 한국관 운영 참가일정안내 :  전시회 추진사항, 전시디자인설치, 운송 등 안내

        ㅇ 참가업체 부스 추첨 

     다. 최종 참가비 납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11. 문의처  


      ◼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 담당자 : 윤규희 차장, Tel : 02-6268-2606,  Fax : 02-6280-3368, e-mail : kh.yoon@ibita.or.kr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윤태현 대리, Tel : 02-3460-7292, e-mail : theo@kotra.or.kr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