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와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2021. 7. 6(화) ~ 8(목) (3일간) 두바이에서 개최되는‘2021 UAE 두바이 피부 미용 박람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가. 전시회명 : (한글) 2021 UAE 두바이 피부 미용 박람회
(영문) Dubai Derma 2021
나. 개최기간 : 2021. 7. 6(화) ~ 8(목) (3일간)
다. 개최연혁 : 2001년부터 개최 2021년 20회째
라. 개최주기 : 매년
마. 주최사명 : INDEX Conference & Exhibitions Organisation Est.
바. 개최장소 :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사. 개최규모 : 20,000㎡ (2019)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25개사
나. 참가연혁 : 2021년 9회째 참가
다. 한국관 위치 : F10. F30, E18
라. 한국관 규모 : 312㎡, 25개사, 26개부스 (홍보부스 1 포함)
마. 전시품목 : 의료, 미용 레이저 기구 장비/박피/보톡스/상처관리, 피부과 및 성형외과 스킨케어/코스메틱 및 관련 기기, 비만&두피&헤어 관리, 필러/보톡스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2. 23 ~ 4.23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21 UAE 두바이 피부미용 박람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신규수출기업화사업 또는 내수기업, 전문무역상사, 5대 소비재, 9대소비재, 수출성과 입증, 사회적 경제기업, 유턴기업, 조선밀집지역 지원대책에 해당하는 기업, 스마트 공장구축, 4차산업혁명선도 소비재 융복합제품 경진대회수상, 환율변동보헌가입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해외수출인큐베이터(BI)입주기업, 전시마케팅교육(KOTRA,전시진흥회)이수기업, 뿌리전문기업, 원산지확인서제3자기업, 관세청YES-FTA 컨설팅 이수기업, 지방수출지원센터 추천, 선도기업 육성사업 선정기업, 이란제재 피해기업
사.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아.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잠정) : 500만원 (1부스 당)
ㅇ 납부처 : 국민은행 652301-01-694811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21. 4. 23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미 선정기업 신청금 및 최종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기업을 한 해 운송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70% 이내 2개 부스까지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해상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전시디자인설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업무협의회 개최
가.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ㅇ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참가업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나.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ㅇ 한국관 운영 참가일정안내 : 전시회 추진사항, 전시디자인설치, 운송 등 안내
ㅇ 참가업체 부스 추첨
다. 최종 참가비 납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11. 문의처
◼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 담당자 : 윤규희 차장, Tel : 02-6268-2606, Fax : 02-6280-3368, e-mail : kh.yoon@ibita.or.kr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윤태현 대리, Tel : 02-3460-7292, e-mail : theo@kotr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