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관리

    [모집공고] 2021 시카고 레스토랑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전시회개최 취소)
    작성일: 2021/02/19



    주최측 공식 발표에 따라, 2021년 전시회 개최는 취소되었습니다. (2021.3.3)


    KOTRA와 (주)글로벌에프엠은 2021. 5. 22 ~ 25 (4일간)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2021 미국 시카고 레스토랑 전시회’에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전시회명 : 2021 미국 시카고 레스토랑 전시회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

      ㅇ 기    간 : 2021. 5. 22(토) ~25(화) (4일간)

      ㅇ 장    소 : McCormick Place, 미국 시카고

      ㅇ 개최규모 : 72,300ft2 (약 6,700㎡)

      ㅇ 주    최 :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ㅇ 홈페이지 : https://restaurant.org/home

      ※ 코로나19로 취소 되거나 온라인전시로 전환될 수 있음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참가규모 : 1400s/f (예정)

      ㅇ 참가연혁 : 2021년도 한국관 최초 운영

      ㅇ 전시품목 : 프랜차이즈, 식음료, 주류, 기계장비, 가구, 식기, 유니폼, 기술, 전문 서비스 등

      ㅇ 전시성격 : 1919년 최초 개최되어 2021년 기준 102회째 개최 예정인 ‘시카고 레스토랑 전시회’는 39개국 2481개 업체가 참가하는 유명 레스토랑 전시회임


    3. 한국관 참가신청 방법

      ㅇ 신청기간 : 2021. 2. 19 (금) ~ 2021. 3. 4.(목)

      ㅇ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자료제출 및 신청금 입금


    ① KOTRA 글로벌 전시포탈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 전시회 참가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기업회원 전환은 KOTRA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신청)

       • GEP 접속→ 참가신청→ KOTRA 단체참가→ [모집공고] “2021 미국 시카고 레스토랑 전시회”클릭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및 파일 업로드      

         ※ 글로벌 역량진단평가 (연 1회 작성 필수)

         ※ 수출 1회 이상이면 수출기업 체크, 없으면 내수기업 체크

        

    ② 제출서류  

      • 온라인양식 작성 : 참가기업 각서, 신청서작성

      • 바이코리아 상품(전시품) 등록 필요(www.buykorea.org 문의 :02-3460-3341,3302)

      • 파일 업로드(최대50M까지 가능) 및 메일 제출(jamie.k@globalfairs.co.kr)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카탈로그등)

     

    ③ 참가 신청금 : 250만원(1부스 기준)

       • 최종 참가비 : 약 300만원(1부스기준)(기업부담금 30% 비용임), 확정 후 추가납부요청 예정(선정기업)  

         ※ 미선정시 환불예정, 선정된 후 취소 시 신청금 환불 불가

         ※ 신용카드 가상계좌 불가(시스템오류)  

         ※ 신청기간 내 납부하지 않으면 불참으로 간주, 미선정 처리)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404-124401 / 예금주 : (주)글로벌에프엠 

       • 납부기한 : 2021. 3. 4.(목)


    4. 한국관 참가 시 지원사항

       ㅇ 국고지원 : 아래 ① 항목 총 합계의 70% 이내 지원

          ① 부스임차 와 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②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지원

                        (집하지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③ 콘텐츠 제작비(1분 내외) 100만원 한도 내 90% 국고지원 (기업선택사항) 

       

      ㅇ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주최 측 참가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ㅇ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잠재 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ㅇ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업체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 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③ 참가비 지원 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


    6. 참고사항 

      ㅇ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 전시참가 선정 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신청시 각서 부분 5번 참조)

         ※ 미선정시 참가비 환불예정.

     

    7. 문의처 

      ㅇ (주)글로벌에프엠 

         • 담당자 : 김재렴 팀장 (Tel : 02-2297-7233, E-mail : jamie.k@globalfairs.co.kr)   

      ㅇ KOTRA 본사 전략전시팀  

         • 담당자 : 이재은 과장 (Tel : 02-3460-7274, E-mail : shaojae@kotra.or.kr)

      ㅇ KOTRA 시카고 무역관

         • 담당자 : 김형석 과장 (Tel : (+1) 312-644-4323(109), E-mail : khs@kotra.or.kr)  

         • 담당자 : 정지원 대리 (Tel : (+1) 312-644-4323(115), E-mail : geejung@kotra.or.kr) <끝> 

    상단으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