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관리

    [모집공고]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건축 전시회 참가 기업 모집
    작성일: 2021/03/04

    KOTRA는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와 함께 2021. 11. 15(월) ∼ 18(목) (4일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개최되는 ‘2021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가. 전시회명 : (한글) 2021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전시회

                      (영문) Int'l Trade Exhibition for Construction Materials, Building & Environment Technology in Saudi Arabia

      나. 개최기간 : 2021. 11. 15.(월) ∼ 18(목) (4일간)

      다. 개최연혁 : 1991년 최초 개최, 2021년 32회 개최 예정

      라. 개최주기 : 매년

      마. 개최장소 : 사우디 리야드 / Riyadh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바. 2019 개최규모 : 18,000㎡, 34개국 520개사 참가, 23,000여명 바이어 방문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11 개사 

      나. 참가연혁 : 2021년 최초 참가

      다. 한국관 위치 : 추후 확정

      라. 한국관 규모 : 108㎡, 11개사, 12개 부스 (홍보부스 1개 포함)

      마. 주관처 : KOTRA,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

      바. 전시품목 : 건축 기자재, 건축 장비, 내외장재, 마감재, 건설 중장비, 건설 기술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21. 3. 2(화) ∼ 2021. 7. 30(금)

      나. 신청방법 : 아래의 세 가지 사항을 모두 완료해야함. 


        (1) 첨부의 참가신청서 및 필수/참고서류 이메일 송부(‘4. 제출서류’ 참고)

           ⚪ 이메일 : trade@gbexhibition.com


        (2)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털)   

           ⚪ GEP 접속(KOTRA 기업회원 ID/PW와 동일) → 해외전시회정보 

              → 2021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제 건축 및 건설기술 전시회 검색

              → 공고문 하단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1개사당 최대 2부스까지 신청가능) →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신청금 입금 후 입금증 이메일 송부(trade@gbexhibition.com)


        (3) 참가비 납부 : 아래 ‘5. 참가비 납부’ 항목 참고

        

    4. 제출서류


    5. 참가비 납부


       가. 참가비 (잠정) : 300만원 (1부스 당, 3m*3m)

        ㅇ 납부처 : 기업은행 141-069032-04-188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주)

        ㅇ 납부방법: GEP 신청 – 결제단계에서 무통장 입금 선택 - 글로벌비즈익시비션이벤트(주) 로 납부 


       나. 참가비 납부기한 : 2021. 7. 30(금)


       다. 참가비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 참가비 입금 완료시점이 공식적인 신청완료 시점임

        ㅇ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 참가비를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 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 전시회 종료 후 참가비 초과 금액 발생 시 환불조치

        ㅇ 예치금 입금 순서대로 전시회 참가업체 사전간담회 시 부스 우선 추첨 권한 부여 


       라. 참가비 환불

        ㅇ 비선정 기업 : 빠른 시일 내 환불 예정

        ㅇ 선정 후 참가 취소한 기업 : 환불 불가 

          * 첨부 해외전시회 지원지침(2018.8.1.) 별표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 참조) 

        ㅇ 코로나19로 인한 전시회 취소 또는 참가업체의 참가 제한 시 : 환불 가능

           (단, 환불 일정은 추후 확정)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참가모집 마감 후 15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당 전시회의 해상운송 선적일은 8월 9일(월)이며, 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기한에 맞추어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수행기관이 선정한 기업에 한하여 운송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7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집하지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ㅇ 참고사항 :

          * 1CBM 지원 = 가로1m*세로1m*높이1m 부피 이내의 물품 운송료 지원  

          * 최대 1CBM 지원이므로 운송품이 해당 부피보다 적은 경우, 실제 운송 CBM을 기준으로 정산하며(관련 증빙 제출 필요), 해당 부피를 초과하는 경우, 기업 자부담임   

          * 예외적인 경우로 4CBM까지 지원도 가능하나, 이 경우 사전에 KOTRA와 협의 필요하며, 단일품목에 한함

          * 항공 운송료의 경우, 선박운송 보관비에 준하여 지원

          * 편도 운송료 지원으로, 전시장 → 서울 반송 운송료는 기업 자부담임


        ④ 기타 마케팅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사전간담회 임차료, 버스출영송비, 사후 샘플발송비(참가업체당 50만원 한도)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유료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③ 바이코리아 등록 지원 및 홍보

        ④ 무역관 전시전담 인력, 본사 수출전문위원 활용 후속상담 지원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잠정)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추가 운송비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업무협의회 개최


       가. 개최시기 : 2021년 9월 경(추후 공지)

       나.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ㅇ 한국관 운영 참가일정안내: 전시회 추진사항, 전시디자인설치, 운송 등 안내

         ㅇ 참가업체 부스 추첨 

       다. 최종 참가비 납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11. 문의처 

      ◼ 수행기관 및 전시회 한국공식에이전트: 글로벌비즈익시비션(GBE)  

         • 김수현 팀장(Tel: 02-6671-0736, e-mail: ashley@gbexhibition.com)

         • 백윤한 매니저(Tel: 02-6671-0745, e-mail: global@gbexhibition.com)


      ◼ KOTRA 해외전시팀  

         • 윤태현 대리(Tel: 02-3460-7292, e-mail: theo@kotra.or.kr)    



    붙임 : 1. 참가기업 선정기준표

           2. 참가기업 가점요소 관련 문의처 

           3.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별첨)

    상단으로 이동하기